본문 바로가기
리빙

채무관계로 고통받는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센터를 소개합니다.

by 꼬방 2020. 1. 22.

채무관계로 고통받는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센터를 소개합니다.

 



요즘 일반인들에게 TV나 언론을 통해서 법률문제가 익숙해진것으로 생각되지만 막상 직접 부딪치게 되면 법률문제에 대해서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하고 난감한 상황에 처해지게 됩니다. 법무법인 공명은 생활법률에서 의료, 산재, 지적재산권, 개인회생 및 파산, 조상땅 찾기, 기업분쟁등의 전문 분야까지 법률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보다 쉽고 정확한 내용의 법률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젊고 유능한 변호사들과 다방면의 법률전문가로 구성된 법무법인 공명은 일상생활의 어떠한 법률문제라도 당사자 입장에서 잘 이해하고 신속, 명확하게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개인회생 제도란?

개인회생 제도는 과도한 채무로 인하여 지급불능 상태에 있거나 지급 불능의 우려가 있는 개인 채무자가 월평균에서 생계비를 공제, 나머지 금액 전부를 3년 동안 변제하면 나머지 채무는 면책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개인파산 제도란?

개인인 채무자가 개인사업 또는 소비활동의 결과 자신이 재산으로 모든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지급불능이 상태에 빠진 경우 그 채무의 정리를 위하여 스스로 파산 신청을 하는 경우 이를 개인파산이라고 합니다.


개인회생, 파산 절차

 




불법추심 대처방안

채권 추심은 채권자의 정당한 권리지만 채권 추심 행위가 법에 벗어난 불법 추심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강력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단호하고 정당하게 대처해 나가려는 채무자의 용기와 확고한 의지가 필요합니다.

 


※ 채무금액이 1000만원 이하이거나 채무보다 재산이 많은경우, 채무보다 수입이 많은 경우는 개인회생 또는 개인파산 진행이 불가합니다.

 

법무법인 공명에서 개인의 채무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 법무법인 공명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