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유알 성형외과 - 동안성형솔루션으로 젊음을 되찾으세요~!!

by 꼬방 2019. 11. 22.

 

유알 성형외과 - 동안성형솔루션으로 젊음을 되찾으세요~!!

평균 수명 100세 시대를 맞이한 대한민국, 최근에는 50~60대의 중장년분들 사이에서 성형 붐이 일어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노화의 흔적을 지우고 나이에 비해 긍정적이고 젊어보이는 이미지를 제공하는 '동안성형'이야말로 중장년분들 사이에서 높은 수요를 보여주고 있는데, 
UR성형외과는 일시적인 성형효과를 제공하는것이 아닌 향후 10년까지를 대비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탁월한 세심한 디자인,안전한 수술,장기적인 유지력을 자랑합니다.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해드리는 'UR성형외과'는

1.다년간 쌓은 전문가의 수술 테크닉 
다년간의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가들의 수술 테크닉으로 흉터,붓기는 줄이고 빠른 회복 기간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선물드립니다.

2,탁월한 미적 감각
세심한 차이가 수술의 결과를 좌우하는 성형외과 진료 특성상 탁월한 미적 감각을 자랑하는 UR성형외과는 작은 부분의 디테일까지 최선을 다합니다.

 

연구와 경험을 통한 20년 노하우로 믿을 수 있는 UR성형외과

유알성형외과는 지난 20년의 동안성형 경력으로
수술후에도 진행되는 노화를 생각하여
향후 10년을 대비한 동안성형 디자인을 지향합니다.

동안성형 시술에 대한 다년간의 임상경험과 차별화된 접근으로
환자 개개인에 맞는 맞춤 동안 솔루션으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나 실 수 있습니다.

 

 

 

 

우리 얼굴을 만져보면 마치 손끝에 바로 뼈가 있는것 같지만,사실 얼굴은 약 5층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안면부(FACE) 연부조직의 감소(VOLUME REDUCTION)와 이동(VOLUME REDISTRIBUTION)으로 얼굴 볼륨이 감소하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감소한 볼륨을 보충해주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알 성형외과는 눈에 보이는 부분만을 채우지 않고 눈에 보이지 않는 층까지 세밀하게 채워 피부 속까지 젊어지는 동안성형을 시행합니다. 또한 핵심포인트인 근막과 스마스층까지도 채워줘서 반영구적인 볼륨개선 효과를 실현합니다.

세밀하게 채워주는 볼륨개선 UR동안 성형에 대해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빠른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유알성형외과의원 자세히 알아보기

 

※ 위 포스팅은 UR성형외과의 의료광고 포스팅입니다.

댓글